본문 바로가기
☆ 정보/- 제품

(내돈내산) 코에픽 / 알레르기 비염 콧물 제채기 치료에 좋은 코에픽 휴대용 가족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저출력광선

by 톡톡오늘 2022. 1. 17.
계절성 알레르기 비염 치료 코에픽 

계절이 바뀌거나 먼지, 꽃 등 알레르기성 비염이 있으신 분들이 참 주변에도 많다는 걸 느끼는데요.  저도 심한 알레르기 비염이 있어 늘 코 주변이 콧물닦아 빨개지고 괴로웠는데 드디어 좋은 물건을 만나서 리뷰해 봅니다.

사실 남편도 비염이 있고, 저도 비염이 있는데 제가 훨씬 심한편이었거든요. 갑자기 비염이 도질때 얼마나 콧물을 쏟는지.. 휴지가 남아나질 않더라고요. 급할 대로 항히스타민을 먹는 것도 한두 번이고.. 다른 좋은 방법이 있는지 눈에 불을 켜고 검색을 하다가 발견한 비염 치료기기 코에픽을 찾고는 곧바로 결재했답니다. 

오늘로 하루에 10번정도 이틀째 사용 중인데요. 남편도 함께 사용하려고 2인짜리로 구매했어요. 개별적으로 여러 개 구매해서 본체에만 바꿔 끼워 사용하면 되니까, 개인용으로 여러 개 사서 가족이 모두 함께 사용하기에도 좋답니다. 재채기나 콧물을 달고 사시는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크기도 작아서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기에도 참 좋을 듯합니다. 그럼 가족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저출력 광선 코에픽 구경해보시죠. 

 

주문한 지 이틀 정도만에 택배가 왔어요.  

코에픽 택배 도착~~알레르기 비염 콧물 제채기 치료 저출력광선 

다행히 저는 설 연휴라고 할인도 많이 받아서 코에픽 2인 169,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아래 홈페이지 가격표 이미지를 가져와 봤어요.

이렇게 할인 행사할때 구매하는 게 이득~~

박스를 한번 오픈해 볼게요.

코에픽 택배박스 오픈한 모습

구매한 제품과 사은품들이 잘 도착했네요. 선물용으로도 좋아서 쇼핑백도 들어 있고요.

사은품도 같이 두둑히~

코에픽 사용 설명서와 추천/ 인증샷 찍고 추가 코에픽프로브를 받을 수 있다는 종이도 있네요ㅎㅎ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의료기기가 바로 메인 코에픽입니다. 

한 손에 쏙 들어가는 크기예요. 뒷면에 제품 제조의뢰와 제조를 중국에서 한 걸로 보이고 한국에서 수입한 걸로 보입니다. 한국에서 제조한 것이 아니라 아쉽긴 하네요. 그런데 요즘 물건들이 대부분 중국에서 온 거라 놀랍지도 않습니다.

박스를 오픈해서 보니 앙증맞은 본체가 들어 있네요. 사용법도 굉장히 심플하게 보이죠?

코에픽 박스 오픈~

코에픽 제품 아래 건전지가 있습니다. 제품 사용법이 정말 별거 없고 가운데 하늘색 전원을 켰다 껐다 할 수 있는것이 전부입니다. 정말 구조가 너무 단순해서 그런지 급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쩔 수 없죠 급한 사람이 아쉬운 거니까요 ㅜㅜ 

아래는 추가 코에픽 프로브입니다. 

코에픽 프로브 저출력광선 

2인 짜리로 구매해서 본체 뒤에 하나는 붙어 있고, 하나는 이렇게 따로 들어있어요.

남편과 하나씩 개인 코에픽 프로브 가지고 돌아가면서 본체에 끼워 사용하기 좋아요. 위생적으로도 좋고요.  

간단한 사용방법

본체에 건전지를 끼고 아래 동영상처럼 코에픽 프로브를 연결해서 전원을 누르면 끝  

 

코에픽 프로브 연결해서 전원 켜보기

사은품으로 온 알파스왑 100장

이건 소독 거즈같은 느낌인데, 에탄올이 적힌 사각 부직포로 코에다가 코에픽하고 이물질 같은 것이 묻을 수 있으니 한번 닦아내기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사은품으로 온 코에픽 파우치.

 

휴대용 파우치안에 안경 닦기 같은 것도 들어 있네요. 정말 앙증맞게 사이즈가 작아서 어디 여행 갈 때든 출장 갈 때 들고 다녀도 전혀 부담 없는 듯합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코에픽 홈페이지에서 가져와봤는데요. 저희가 해봤는데 너무 웃겨서ㅎㅎ(인증샷은 패쓰~)

그냥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아래처럼 그냥 코에다가 끼워서 딸기코 3분만 되면 되는데, 3분 지나면 자동으로 피픽 거리면서 꺼집니다.

영국 임상시험도 완료했다고 하네요. 

 

저와 남편은 하루에 10번 정도 열심히 해보고 있는데요. 그렇다고 10번 이상씩 너무 많이 하면 건조해질 수 있다고 해서 적당히 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알레르기 비염 콧물 재채기 치료에 좋은 코에픽 
휴대용 가족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저출력 광선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