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제품

뉴발란스 574 /20대 운동화 추천, 발작아보이는 운동화 WL574EVW 상세리뷰

by 톡톡오늘 2021. 12. 31.

항상 무난한 운동화를 찾아 해매고.. 그러다 국민 운동화로 유명한 컨버스에 정착했었는데요.
벌써 발이 시려워진 계절이 와서 두툼한 신발로 갈아타기 위해 고르게 된 신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평상시에 정가 주고 사지 않는 저에게 오랜만에 매장가서 정가 99,000을 주고 구매했어요!ㅋㅋㅋ

그거슨 바로~~~

WL574EVW -IVORY
80년대 이후로 끊임없이 사랑 받아온 뉴발란스 상징 574 모델이고요!
이게 가장 클래식한 라인이라고 해요~

두둥!

아이보리 색이라고 하는데 실제로 보기에는 확실히 회색빛이 많이 도는것 같아요!

뉴발란스 밑창이 반짝거려 보이는건 기분탓인가

생각보다 도톰한데 가벼워서 놀랐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신발 밑창이 검은색이라 좋은것 같아요~ 뭔가 깔끔하게 마무리 되는 느낌✨

제가 발이 250 사이즈인데 저번에 어글리 슈즈로 유명한 디스커버리 버킷 디 워커 신었을때 발이 280정도로 보였거든요ㅋㅋㅋㅋㅋ그리고 확실히 디스커버리 어글리 슈즈 면적이 커서 그런가 지하철에서 발을 자주 밟혀서 벗겨졌었어요... 허허

과거 디스커버리 버킷 디 워커 사진

이때 이후로 발 커보이는 어글리 슈즈는 안녕..👋🏻

양말이랑 셋투셋투

근데 이 뉴발란스 574모델 진짜 발이 작아보여서 좋아요ㅠㅠ 저같은 왕발이분들에게 안성맞춤..🙈

컨버스는 발이 길쭉해 보였는데 확실이 전체적으로 동그란 느낌

완전 뭔가 귀염귀염한 느낌+깔쌈한 느낌이 들쥬?

사진 상으로는 거의 발이 220 같네요ㅋㅋㅋㅋ 흡족..

(모든 사진은 아이폰12미니 일반카메라로 찍었어요! 거의 실물과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뉴발란스 574 아이보리 모델 함께 언박싱 해보았는데요!

심플하면서도 질리지 않고 발이 작아보이는 운동화 찾고 계시다면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인 사이즈 리뷰
(디스커버리 버킷디워커 250- 헐떡거림->신발 뒷꿈치 천부분 다 까짐 /컨버스250- 헐떡거림->끈 꽉 묶음 /뉴발란스574- 딱!맞음 발을 잡아주는 느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