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제품

먼데이하우스 원목 수납 선반 행거 조립하는 방법&후기 (내돈내산)

by 톡톡오늘 2021. 12. 3.

요즘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 많은 분들이 방을 정리하고 꾸미시는것 같은데요~

저 역시 오늘의 집을 구경하다가 원목 선반 행거를 방 한쪽에다가 두면 좋을 것 같아서 구매해 보았어요.

29,900+배송비 7,000=총 36,900원이었습니다.

저는 먼데이하우스 행거를 11/30 저녁에 구매하였고 12/2 거의 이틀만에 집에 도착하였어요!

먼데이하우스 원목 수납 2단 행거를 둘 장소는 바로 여기로 정했어요.

먼데이하우스 원목 행거의 원산지는 베트남이라고 써져있네요~

박스가 많이 길어 카메라에 한번에 담을 수가 없어서 파노라마로 찍어보었어요!

구성품은 기둥4개, 선반2개 그리고 옷걸이를 걸 수 있는 봉1개였습니다. 그리고 못들이 있었는데요.
다른것보다 특별히 조금 더 긴 못은 옷걸이봉 전용이라고 써져있었어요!

 

긴 못은 맨 위 옷걸이 기둥 이곳에 넣어주면 됩니다.

봉이 딱 들어맞게 구멍이 동그랗게 파인 기둥을 앞으로 두고 그리고 그 뒤에 기둥을 합치면 되는데요.
그 뒤에 기둥은 아래 사진처럼 선반이 더 긴쪽이랑 만나야 합니다~

 

한쪽은 긴 이유가..!

보시면 선반이 한쪽은 길고 한쪽은 짧은걸 보실 수 있죠?
짧은쪽은 위로 올라가면 옷걸이봉을 직접 만나고 긴쪽은 그 뒤로 가서 딱! 맞는거죠.

 

셋투셋투 원목 옷걸이도 구매하였는데요.
원목 옷걸이도 오늘의 집에서 사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가격대가 있었어요.
그러다가 네이버 쇼핑에서 하나에 580원으로 저렴하게 파는 곳을 발견하여 그곳에서 주문했습니다. 

 

확실히 원목+원목이 잘어울리죠~?
옷걸이 가성비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완전 추천드려요! (검색하시면 바로 나오긴 하는데 댓글 남겨주시면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무엇보다 옷 뿐만 아니라 2단 선반이 있어서 아래에 가방을 보관하기에도 좋은것 같습니다.
완전 대만족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