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국회의사당역 헤비스테이크 가성비 맛집 (내돈내산)

by 톡톡오늘 2021. 12. 31.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회의사당역 근처 든든하지만 저렴하게 스테이크를 드실 수 있는 맛집을 소개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헤비스테이크 여의도점

국회의사당역 1,2번 출구 근처에서 조금 걸어가시면 되는데요! 

매일 11:00 - 21:30 라스트오더 9시

 

오픈 시간이 11시가 조금 넘어서 도착했더니 손님이 아무도 없었는데요!

(소심한 저로썬 혼자 가서 매장 내부를 찍을 수가 없었어요ㅋㅋㅋ)

스툴 의자에 앉으시면 간단하게 사진과 메뉴판을 보실 수 있는데요.

위에는 핑크소금,블랙페퍼,특제소스,홀그레인머스타드,와사비 그리고 포크&나이프 등이 올려져 있었어요.

숟가락은 그 어디에도 보이지 않았는데요. 필요하시면 직원분께 요청하면 되는 것 같습니다. 

피클 일단 추가함ㅋㅋ

모든 스테이크는 스프,옥수수,양파가 기본제공입니다!
옥수수 안드시는 분은 빼주고 양파 많이 달라고 하시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맛있게 먹는 법도 잘 나와 있네요~!
먼저 본연의 맛을 즐기고 그 다음 웨스턴 스타일로 -> 일본 스타일 -> 마무리는 한국 스타일로 하네요ㅋㅋㅋ

저는 '비프스테이크 레귤러'+'피클 추가'를 선택했어요. 전에는 사이드에 파인애플 추가가 있어서 그걸로 했었는데요.
종이에 보이지 않아서 여쭤보았는데 이제는 파인애플 추가 사이드가 사라지고 그 대신 '레인보우 스테이크'로 메뉴로 들어왔데요~

 

든든하면서도 맛있게 스테이크로 점심 한끼 정말 잘먹었어요.

맛있게 먹는 법에 나온것처럼 먼저 간단하게 와사비에 먹어보고 또 소스를 뿌려서도 먹어보니까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

 

 

 

소리 들어보세요...⭐️
국회의사당 근처에서 든든하면서도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 맛집을 찾으신다면 헤비스테이크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