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여의도 IFC몰 맛집 "차알" 솔직후기, 마라탕면🔥 매콤함 주의& 불맛 요리가 먹고 싶을때

by 톡톡오늘 2022. 1. 7.

오늘은 IFC 맛집인 차알을 가보았어요~!
저번에 와서 가지튀김요리를 진짜 맛있게 먹었던 경험이 있어서 이번에도 기대하며 들어갔답니다🙌🏻

마국식 중식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차알 외식명소 1위

IFC몰 지하에 내려가셔서 걷다보면 바로 나오는데요! 11시가 조금 넘어 갔더니 아직 손님이 없었어요~

그럼 이제 메뉴판 함께 보시죠~~!

세트 메뉴가 좋긴 한데 둘이서 먹기에는 뭔가 양이 많을 것 같아서 패스했어요.

저번에 제 옆에 분들이 쿵파오치킨 레터스랩을 시켜서 양배추에 고기를 싸먹으시는 걸 봐서 인상 깊었어요~!

 

오늘 제가 주문한 메뉴는 트리플볶음밥13.5탄탄면13.5입니다~! (오늘은 뭔가 밥이 땡겼어요)

바쁜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테이블에 단무지와 접시, 숟가락, 젓가락은 미리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두둥! 모든 메뉴가 다 나왔어요~😁

탄탄면의 비주얼이 매워보이진 않죠?
겉보기엔 청경채와 메추리알만 보여 조금 뭔가 없어보이기도 하네요.

탄탄면은 걸쭉한 느낌+땅콩소스맛이 강했어요~
면발은 탱탱하고 잘 익어서 좋았어요. (엊그제 잘 안익은 파스타를 먹어서 그랬는지)
그런데 개인적으로 살짝 텁텁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어요. 그런데 계속 끌리는 이 맛...⭐ㅋㅋㅋㅋㅋ️
탄탄면 러버이시라면 뭔가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

트리플 볶음밥의 밥양도 많고 오징어,양파,파프리카,청경채,새우 등 재료들이 많았고 불맛이 나서 맛있는 요리를 먹는 듯했어요.💡
(다 먹을때까지 트리플이 아니라 트러플 볶음밥인줄 알아서 트러플 오일 맛이 나는것 같다며 쇼를 함ㅋㅋㅋㅋ)

트리플 볶음밥은 차알 오셔서 밥 먹고 싶으실때 강추드리는 메뉴입니다!

저번에는 이곳 차알에서 bsest 메뉴깐풍마늘가지 새우18.5차돌 마라탕면13.5을 먹어봤었는데요.

차돌마라탕이 탄탄면이랑 같은 가격인데 고기도 들어있고 확실히 비주얼은 더 있어보이죠~?!
🌶고추가 엄청 들어있어서 자극적인 매운맛이 강렬해요ㅋㅋㅋㅋ 근데 진짜 계속 땡기는 맛이랍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 꼭꼭 시키세요🔥

깐풍마늘가지새우 이게 진짜 일품이에요...🙌🏻
바삭한 가지튀김 안에 새우가 알차게 꽉꽉 들어있는 이 맛은 이루말할 수 없는...🙈
(이건 드셔보셔야 해요)


여의도 점심시간 or 저녁을 어디서 먹을지 고민하고 계시다면 IFC몰에서 window shopping 하시고 미국식&중국식 혼합된 차알집에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지튀김 꼭 드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