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카페

강서구 가양동 가양역 광화문살롱 카페, 가양역 베이커리 대형 카페 추천, 빵 케이크 많은 카페

by 톡톡오늘 2022. 2. 27.
강서구 가양동 가양역 광화문 살롱 카페
가양역 베이커리 대형 카페 추천
빵 종류 많은 카페

가양동 대형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빵 종류도 많고 공간도 넓어서 좋더라고요. 저는 지인에게 케이크를 선물하려고 들르게 되었는데요. 여기 포장 박스가 넘 맘에 들거든요^^이왕 선물하는 거 평범한 빵집 말고 이쁜 케이스에 하면 좋으니까요 ♡

그럼 강서구 가양동 가양역에 있는 광화문 살롱카페를 구경해보시죠~

입구에 들어가니 왼쪽 끝에 대왕 킹콩 가족이 환영하네요 (안녕~)

그리고 여기가 카운터 인것 같은데요. 직원이 잠시 한쪽에 가있을 때 얼른 찍었네요. 매우 바쁘심^^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가 4.0

카페라떼 4.5

카페모카 5.5

로열 밀크티 5.5

커피는 너티 블랙, 마로마 레드, 디카페인 등 3가지로 분류되어서 골라 주문하시면 되네요.

생각보다 가양역 지점에는 케익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저처럼 케이크만 사러 오시는 분들은 별로 없으시니까 충분히 베이커리 종류도 많고 해서 카페 찾아오시는 분들은 좋을 듯합니다.

케이크 냉장고 위쪽으로 광화문 살롱 포장 박스가 있죠? 약간 붉은 끼가 있는 골드색 포장박스예요. 크기별로 준비되어있네요.

그리고 저 뒤쪽으로 보이는 문이 후문이에요. 위쪽으로 이층도 있죠? 잠시 후 설명해드릴게요~^^

병 음료와 마카롱도 있고요.

맛있는 빵들이 줄줄이 있어요.

빵에 사용한 밀가루는 유기농으로 사용하네요^^

크루아상 3.6♡ 그리고 직원추천 라우겐 크루아상 3.8♡

뱅 오 쇼콜라 3.9♡ 광팥소보로3.8♡ 신상인가봐요 

카야잼 패스츄리 3.8♡ 시나몬롤 3.8♡

플레인 스콘 1.6♡ 저렴한 편이죠? 초코칩 스콘 1.8♡ 말차 소보루 스콘 2.0♡ 

광화문 살롱 든든 세트네요. 샌드위치랑 아메리카노랑 세트로 한 끼 식사로 괜찮을까요? 아침이면 괜찮겠네요^^

1층을 좀 둘러보니 공간이 꽤 넓어요.

1층 카운터 뒤쪽이에요. 특이하게 신발 벗고 머물 수 있는 곳이죠.

카운터 뒤쪽에도 1인 의자들이 있어서 카운터 구경하면 심심하진 않을듯하네요 ^^

이곳은 2층이에요. 

오오 전기를 꽂을 수 있도록 자리마다 준비되어 있네요 ~

주문한 케이크가 나와서(내돈내산) 카페 구경을 마칩니다~^^ 문 열면서 긁혀서 스크레치가 흑~~

강서구 가양동에 대형 카페를 찾으신다면 한번 가보세요. 가양동 카페로 추천할게요. 분위기도 괜찮고 넓어서 참 괜찮더라고요.

베이커리도 많아서 커피와 간식 먹기에도 좋고요~~

 

강서구 가양동 가양역 광화문 살롱 카페
가양역 베이커리 대형 카페 추천
빵 종류 많은 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