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1001안경원 부안점 , 부안 일공공일 안경, 부안 안경점 , 부안 시내 , 부안 렌즈 , 부안 썬글라스 , 안경 추천 , 썬글라스 추천 , 내돈내산

by 톡톡오늘 2022. 1. 27.

부안에 방문했을 때, 선글라스를 구매했는데요. 가게가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아서 정보 공유 목적으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제가 오늘 방문한 안경점은 부안에서 가장 오래되었다고 합니다. 보안당, 현대안경원, 그리고 지금의 1001안경원까지 3대째 이어져 온 50년 전통의 안경점이라는 게 신뢰가 가더라고요~


전화번호 : 063-584-0838
주소 : 전라북도 부안군 부안읍 석정로 252 , 하이마트 사거리 탑마트 건물 1층에 위치
운영시간 : 매일 9시 - 21시 (동절기는 20:30까지 운영, 연락 후 방문요청)

부안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쭉 직진하다 보면 일공공일 안경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밖에서 봤을 때 통유리창이 시원해 보이고 넓어 보였어요~ 

 

양옆가운데 제가 한 번 찍어보았습니다.

 

실제로 안에 들어갔을 때에도 역시나 엄청 넓었고, 깨끗했습니다. (새것 좋아하는 편) 

들어가면 왼쪽에는 선글라스가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한창 세일 진행 중(20~60%)이었답니다. 

 

선글라스 진열장을 등지고 앞을 바라본 모습을 보시면 가운데는 주로 안경이 진열되어있었어요. 요즘 유행하는 투명테 안경부터 추억의 뿔테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안경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각 잡혀있는 거 보이시나요~

 

한쪽에는 시력을 측정하는 검진실도 있었는데요. 저는 투명한 유리로 검진실 내부가 잘 보여서 좋았어요. 근데 검진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밖에서 다 보이니까 부담스러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희는 선글라스를 사러 왔기 때문에 다른 것들을 구경하고, 다시 선글라스 진열장으로 가서 어울릴만한 것들을 착용해보았어요~ 시착할 때 가게 직원분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좋았어요. 서비스 굿굿

 

 

다양한 브랜드의 선글라스가 있었는데요. 1001안경에서 자체 제작한 선글라스도 다른 유명 브랜드들에 못지않게 괜찮더라고요~ 가격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여러 가지 선글라스를 착용해본 결과..! 1001안경에서 자체 제작한 선글라스가 가장 낫다고 판단하여 바로 구매했습니다~

 

사진을 첨부하지 못했지만, 스포츠용 선글라스도 있었습니다. 자전거를 타거나, 등산할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다음에 부안에 또 올 기회가 있다면, 하나 더 장만해봐야겠어요~

이상 1001안경 부안점 방문, 구매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