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에어랩 컴플리트 짝퉁(가짜) 비교/ 다이슨 에어랩 짝퉁 비교 5가지/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정품을 보면서 짝퉁(가짜) 비교/ 다이슨 에어랩 공홈 구매 시간 후기

by 톡톡오늘 2022. 2. 17.

요즘 날이 갈수록 에어랩 짝퉁(가짜)이 판치는데요. 새 상품, 중고거래할 것 없이 가짜가 많습니다. 

사실 짝퉁을 사지 않으려면 무조건 다이슨 매장에서 구매하거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방법이죠. 

그럼 짝퉁과 정품은 어떤 차이가 있는지 다섯가지로 알 수 있는데요. 

첫 번째 / 더 밝은 색상과

 두번째 / 베럴의 엉성한 마감

세번째  / 제품 내부에 나사 모양

네 번째 / 코드에 붙어있는 레이블의 재질

다섯 번째 / 코드 로고 여부, 굴곡 심한 드라이 모양

이렇게 크게 다섯 가지인데요. 하나씩 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가지고 계신 에어랩과 비교해보세요.

사실.. 마음은 아프지만 하나라도 다르면 짝퉁(가짜)이 랍니다. 

먼저 다이슨 에어랩의 케이스 박스 색이 본품보다 훨씬 더 형광색이 들어가 밝습니다

이렇게 박스색만으론 분간이 어려우시다고요? 사실 박스를 열어 구성을 보더라도 잘 분간이 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를 꺼내보면 느껴지는데, 일단 베럴을 보면 마감이 정말 엉성합니다. 그리고 베럴이든 브러쉬든 나사 모양을 확인해주세요. 별 모양이 아니라 더하기(+) 모양이라면 가짜입니다.

가짜 (짝퉁) 에어랩은 코드 선에 붙어있는 레이블 스티커 재질과 붙여 놓은 마감이 엉망인데요.

아래 사진처럼 깔끔한 느낌이 아니라 사람이 수작업으로 엉성하게 붙여놓은 느낌이 납니다. 재질도 약간 다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에어랩 코드를 보면 가짜(짝퉁)은 다이슨이라는 로고가 들어있습니다. 하지만 정품 에어랩에는 코드에 로고가 없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프리스타일링 드라이어 굴곡을 보면 정품 에어랩은 드라이 중간이 거의 직선입니다.

그런데 가짜는 굴곡이 심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비교를 해보셨나요? 요즘 정말 가짜가 너무 많아서 저 같은 경우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놓고도 확인해 봤답니다. 

정품을 구매하실 때 팁을 좀 드리자면, 저는 다이슨 공식 홈페이를 통해 에어랩을 구매했는데요.

많은 분들이 알람 설정하고 그것에만 의존하시는데, 경험상으론 재고 입고 메일만 기다리기보단 계속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면 좋아요. 보통 "오전 11시 타임이랑 3시 타임"에 많이 들어오는 것 같아요!

그럼 정품 구매하셨기를 바라며,,, 다이슨 공홈 에어랩 뜨는 시간대에 광클릭 하셔서 빠른 시일내에 에어랩 구매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에어랩 컴플리트 짝퉁(가짜) 비교
다이슨 에어랩 짝퉁 비교 5가지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정품을 보면서 짝퉁(가짜) 비교
다이슨 에어랩 공홈 구매 시간 후기

좋은 하루 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