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인생 돈까스 맛집⭐️ 경양카츠 일산웨스턴점 솔직후기 정발산역 맛집 추천

by 톡톡오늘 2022. 1. 23.

제가 돈까스를 참 좋아하는데요. (급고백ㅋㅋㅋ)
정발산역 근처에 네이버 후기가 1,000개가 넘을 뿐만 아니라 갔다온 사람들이 '감동적으로 먹었다'는 돈카츠 맛집이 있어서 한번 가봤습니다~!

-위치-

워낙 핫플이라 근처에 맛집이 진짜 많더라고요~!! 

간판이 정면에 없고 측면에 있어서 찾기 어려웠어요.

-영업시간-
일~월
11:00 - 20:30
15:00 - 16:30 브레이크타임
19:45 라스트오더

경양카츠 내부 모습은 편안하면서도 따스한 느낌의 인테리어였어요.
(원목 가구들&조명💡 넘나 예쁜것)
저는 14시 조금 넘어서 갔더니 사람이 없더라고요~

출처-네이버 경양카츠

테이블 위에 '맛있게 먹는 법' 밑에 경양카츠는 카츠류를 제외하고 모두 무한리필이라고 적어져 있었어요.
밥과 면 모두 무한리필이라니!!!👏🏻👏🏻

겨울 시즌 한정 메뉴인 "묵은지 돈카츠 나베"
밥 위에 메추리알 프라이 넘 귀엽더라고요ㅋㅋㅋ

돈카츠 고기의 크기도 정말 크고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돈카츠를 살짝 나베 안에 넣어서 먹어도 맛있고 국물 따로 돈까스 따로 먹어도 맛이 좋았어요.

"갈릭 바질 파스타&안심 카츠"

갈릭바질파스타라고는 적혀있는데, 바질페스토는 조금 들어있고 거의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다 먹고 나니까 상당히 약간 매운 이 맛...!
안심 카츠가 너무 맛있어서 4개로는 부족하더라고요ㅠㅠㅠ 다음에는 안심 카츠로만 먹어야 겠어요.

"트러플 크림 피스타&안심카츠"

이곳에 정말 개인적으로 좋았던 점은 아무리 크림을 좋아하더라도 약간은 니글니글한데 부추김치와 백김치가 진짜 큰 역할 하더라고요ㅋㅋㅋㅋ
(갈치속젓 대박)

누가 여기 와서 감동적으로 먹었다는 말 인정😭
진짜 인생 맛집이다..
여긴 비록 집에서 멀긴 하지만 생각날 것 같아요ㅠㅠ
다음에는 꼭꼭 돈카츠만 시켜서 먹어봐야겠어요.
(안심카츠 4ps로는 진짜 아쉽)

알아보니까 이곳이 이렇게 맛있는 이유는 국내산 최상급 돼지고기를 1주간 숙성을 하여 조리를 하고 식재료는 당일 손질하며 주문이 들어오면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한다고 해요.

여러분도 정발산역 근처 고양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경양카츠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