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카페

경기도 광주 남한산성 디저트 카페 몽쥬이에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카페

by 톡톡오늘 2021. 11. 15.

경기도 광주 남한산성 디저트 카페 몽쥬이에 캠핑 온듯한 카페를 소개할게요. 뷰가 참 좋은 곳이에요. 아이와 캠핑 온 듯한 느낌을 갖고 싶다면 또는 애완견과 편안한 자연을 함께 즐기고 싶다면 여기 몽쥬이에로 힐링 가세요. 사계절 모두 운치 있고 분위기가 있습니다.


몽쥬이에

평일 10:00 - 21:00 / 주말 10:00-22: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야외공간 반려견 동반 가능 

 

위치

경기 광주시 남한산성면 남한산성로 227-31

경기도 광주 남한산성 디저트 카페 몽쥬이에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카페!

이제 한번 둘러 보실까요?

디저트 카페 몽쥬이에 입구

전통적인 느낌이 풍기는 한옥 지붕과 현대적인 느낌이 들어간 디자인의 글씨가 조화로운 몽쥬이에의 입구 모습이에요.

 

남한산성 디저트 카페 몽쥬이에 매장 안 모습

디저트 카페 몽쥬이에 매장 안에 들어오면 바닥의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내부도 인테리어가 이쁘네요. 1층과 2층은 조용히 있기에 적합한 곳 같고 야외 공간은 의자와 간격이 널찍널찍하니 자리가 많아서 좋은 것 같더라고요. 

그럼 커피를 주문하러 가볼까요?

 

남한산성 디저트 카페 몽쥬이에 매장 안의 디저트

디저트 카페답게 맛있는 냄새를 풍기는 베이커리 빵들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남한산성 디저트 카페 몽쥬이에 단풍

맛있어 보이는 어글리 쿠키 가격표 아래 이쁘게 물든 단풍을 귀엽게 인테리어 해놓았네요.

자연친화적 이곳 몽쥬이에 분위기랑 참 잘어울리네요. 커피를 들고 야외로 한번 나가봤습니다.

 

남한산성 디저트 카페 몽쥬이에 주차장에서 매장에서 커피를 사서 뒤쪽 야외로 나온 모습.

 

경기도 광주 남한산성 디저트 카페 몽쥬이에 뒤편 야외 공간

몽쥬이에 카페 야외 공간을 나가보니 규모가 엄청 큰 공간이 나오네요. 산을 끼고 있어서 그런지 공기도 너무 좋고,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 드네요.

 

경기도 광주 남한산성 디저트 카페 몽쥬이에 야외 공간

아이들을 위해 붕붕카들이 있는데 주인 잃은 붕붕카 한대가 있네요. 아이들과 함께 데이트하며 힐링할 수 있는 곳으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애완견도 데려올 수 있어서 자연친화적인 시간을 함께 보내도 좋고요.

 

경기도 광주 남한산성 디저트 카페 몽쥬이에 야외 해먹과 계곡

계곡과 산 그리고 새와 나무 구름 모든 게 어우러져 캠핑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몽쥬이에 카페. 날이 따뜻할 때나 가을 낙엽이 떨어지기 전에 오면 더더욱 아름다운 뷰를 감상하실 수 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야외뿐 아니라 2층도 이쁘기 때문에 아마 겨울이 되고 날이 추워지면 실내 2층 자리의 경쟁이 치열할 듯하네요. 

사계절 내내 아이와 또는 애완견과 함께 나들이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경기도 광주 남한상성 디저트 카페 몽쥬이에 
후기 도움이 되셨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