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카페

여의도 더현대 와플 & 와필레 와플 후기🧇 (내돈내산)

by 톡톡오늘 2021. 12. 3.

얼마 전에 유퀴즈를 보는데 16년째 리에주 와플집을 운영하는 패트릭님의 이야기가 나오더라고요~
그 영상을 보고 난 뒤에 아기자기님들이 와플 먹방을 하시는 모습을 잊을 수가 없어서ㅎㅎㅎ 저도 먹어보기 위해 여의도 더현대에 위치한 와필레로 향했습니다.

사실 엊그제 더현대가 부실공사로 천장이 내려온 모습이 머리에 선했지만 고작 그러한 일로 저의 와플을 먹으려는 열정을 꺾을 순 없었어요.

[영업 시간] 오전 10:30- 오후 20:30
[wafille 위치] 더현대 "5층" 삼성전자 옆쪽

민트&체크의 조합
내 딸을 위한 와플 레시피, 와필레입니다. 화려한 토핑보다 와플 본연의 맛을 추구합니다.
귀여운 간판

메뉴판&원산지 함께 보시죠~~

TV에서도 보고 무엇보다 와필레가 더현대에 입점해 있어서 많이 비쌀 줄 알았는데....!
요즘 카페 디저트 가격 생각하면 그래도 가성비가 좋은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플레인 와플이 2,800원이라니 종종 와서 사먹어야겠습니다.

플레인&블루베리&초코 와플
비주얼을 보고 다 맛보지 않을 수가 없어서 저는 3가지 맛 모두 골랐습니다.

플레인&초코&이태원쪽파 크로플
와필레의 크로플은 확실히 와플보다 조금 더 길쭉하더라고요~✨

이곳 더현대 와필레는 TAKE OUT만 가능해서 취식은 6층에서 할 수 있다고 하셨어요.
확실히 더현대에 그 사건 때문인지 평상시보다 사람이 진짜 많이 없긴 했지만 저는 발길을 돌렸습니다.

와필레의 체크

와필레의 특징인 빨간 체크 무늬는 정말 감성적인 느낌이 듭니다. 포장지에 센스 있게 물티슈+휴지가 함께 들어있었어요.
집에 가져가서 먹을 생각이었지만 중간에 안먹을 수가 없어서 플레인은 집에 오는 길 먼저 맛보았습니다.
플레인 와플이 확실히 본연의 맛을 좀 더 느낄 수 있으면서 겉바속촉 느낌이 들더라고요.

초코와플

이름 그대로 초코무스가 안에 쏙쏙 들어있었습니다.
제가 생각한 딱 그 초코 맛이었는데요. 와플+초코 조합은 여러분이 상상하시는 그 맛 그대로 입니다.
달달하고 스윗해요~!

많은 분들이 와필레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시는 블루베리 와플이 저에게도 가장 맛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블루베리가 많이 박혀 있어서 놀랐어요. 사진에서 보시듯 블루베리가 살아있어요!

저는 이렇게 와필레 와플을 하나씩 맛보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마무리 했습니다.
(다음에는 이태원 쪽파 크로플을 꼭 먹어봐야겠어요)

여러분도 더현대에 가실 일이 생기신다면 간단하면서 달달한 디저트로 "와필레" 와플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