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동대문 두타 쉐이크쉑 쉑쉑버거 스모크쉑 슈룸버거🍔🍟스트로베리쉐이크🍓 솔직후기 (내돈내산)

by 톡톡오늘 2021. 12. 13.

오늘은 쉐이크쉑 쉑버거를 먹기 위해 오랜만에 동대문 두타를 가보았어요~!

 

 

동대문 지나가면서 여기 쉑쉑버거 매장을 많이 봤는데 실제로 들어가보는건 처음이네요 ㅎㅎ

입장해서 기준 왼쪽&오른쪽

점심시간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내부에 창이 커서 햇살도 들어오고 매장이 답답한 느낌은 없어 좋더라고요~👏🏻
+왼쪽에 있는 좌석들에는 먹고 있는 사람들은 아예 없었어요.

픽업대 옆에 바

픽업하시고 오른쪽, 여기서 허니머스타드랑 케찹을 담고 빨대랑 마요네즈, 냅킨 챙겨가실 수 있습니다.

쉑쉑버거 메뉴판

쉐이크쉑 버거는 세트메뉴가 없어 햄버거, 감자튀김, 음료를 각각 사게 되서 확실히 돈을 많이 쓰는 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ㅋㅋㅋ

개인적으로 여러 종류를 맛보고 싶어서 버거 종류로는 쉑버거, 슈룸버거, 스모크쉑을 주문해보았고 음료는 바닐라쉐이크🍌, 스트로베리쉐이크🍓, 사이다🥤주문했습니다! +프라이, 치즈프라이🍟

오른쪽 작은 통에 케찹이랑 머스타드 담는중

10분 있다가 진동벨이 울려서 버거를 받았어요.
주문과 동시에 바로 만들어서 그런지 김이 나더라고요~😆

저는 날씨가 좋아서 외부에 있는 테이블에서 먹기 위해 나왔는데요.
하지만 겨울은 겨울이다...점점 추워져서ㅋㅋㅋ
직원분께 혹시 난로 틀어주실 수 있냐고 물어봤는데 친절하게 틀어주셨어요~

보시다시피 햄버거에 튀어나온 양상추와 토마토들이 정말 신선했어요!

프라이 (3.900) 와 치즈프라이 (4.900)
다른 패스트푸드 점들과는 다르게 감자튀김 모양이 지그재그였어요. 치즈프라이가 일반프라이보다 좀 더 짭짤한 맛이었지만 치즈 소스의 풍미가 느껴졌습니다.

🍓

스트로베리 쉐이크 (5.900) 후기는 별로 없어서 저도 긴가민가 하면서 한번 시켜봤는데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부드러운 딸기우유맛 아이스크림 같았어요. (그래도 탄산은 못잊어...)

바닐라 쉐이크(5.900)는 딱 오리지널 그 자체였어요.
시원하고 맛있는 바닐라 쉐이크 맛🍌

슈룸버거 비주얼✨

슈룸버거(9.400)에는 버섯 패티가 들어가 있었는데요.
"베지테리안 버거"라는 명성답게 확실히 다른 고기들과는 다르게 고기의 맛은 느껴지지 않아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버섯의 두께 보이세요..?


스모크쉑 (8.900)

스모크쉑 단면

베이컨과 비프 패티의 조합이 어우러진 스모크쉑의 모습이에요✨
스모크쉑에는 애플우드칩으로 훈연한 짭짤한 베이컨이 들어가고 개인적으로 야채가 안들어가서 다른 버거보다 좀 더 짠 느낌이 들었습니다.

쉑버거 (6.900)

근접샷 함께 보시죠~

세 가지 버거를 맛보았을때 저는 역시 오리지널인 쉑버거 가장 맛있었어요.👍🏻
(어딜 가든 첫번째 메뉴가 제일 맛있다는 국룰)

한입 드셔보세요

 

쉑쉑버거의 감자튀김은 당연히 바닐라 쉐이크에 찍어줘야겠죠?
오~~ 조금 짭짤한 감자튀김을 바닐라쉐이크에 찍어먹으니까 '단짠단짠' 맛있더라고요👍🏻

마지막으로 꿀팁
혹시 차를 가지고 가신다면 두타 지하 주차장이 2시간 무료랍니다. 버거먹고 동대문에 볼일 보고 무료주차까지 한번에 !!

여러분도 동대문 두타 쉐이크쉑 쉑버거 드시러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