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카페

바스크 치즈 케이크 , 케이크 맛집, 덱스터고든 치즈케이크 , 치즈케이크dextergordon cake , 한남동 디저트 , 한남동 케이크 , 연말 선물 , 센스 있는 선물

by 톡톡오늘 2022. 1. 7.

연말이 되면서 친구, 지인, 가족으로부터 선물을 많이 받게 되지요.

이번에 케이크를 선물받았는데, 이 케이크는 바스크 치즈케이크 맛집으로 소문이 난, 덱스터고든 치즈케이크입니다.

종종 백화점 이벤트홀이나 팝업스토어로 단기로 판매하기도 하지만 본점은 용산구 한남동에 있습니다. (지도첨부)


 


연말이라 그런지 귀여운 카드와 테두리 띠로 둘러싸인 케이크 상자를 볼 수 있죠.
포장부터 귀여움이 느껴지는 선물을 받아 기분이 매우 좋았습니다.

 

연말이니까 포장도 이쁘게 해줬네요


보통은 아래와 같이 포장을 해주시는 것 같았어요. 하지만 연말은 특별히 신경을 써주는 것 같네요 :)


상자 옆에는 귀여운 소품들이 함께 동봉되었는데요. 작은 봉투안에는 나무 포크 3개가 들어있었고, 작고 통통한 초와 발랄한 토퍼도 있어서 케이크 위에 포인트로 두기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팜플렛이 있었는데요. 케이크 종류와 가격이 적혀있었고, 덱스터고든만의 유닉한 감성이 그림으로 그려져있었고, 간단한 소개말이 있었습니다.

아이템이 많네요오~


케이크박스 크기가 일반적인 케이크 박스에 비해 작은 편이지만, 제가 들기에는 묵직한 느낌을 받았어요~


공식 웹사이트에 방문하시면 여러가지 맛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제가 이번에 받은 케이크는 "오리지널" 입니다.

그럼 박스를 한 번 오픈해볼까요?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고온에 살짝 구워 탄 듯이 내어 먹기 때문에 상단이 살짝 시컴시컴하지요.
덱스터 고든 치즈 케이크는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는 케이크이기 때문에 다이어트 중이라면 죄책감을 덜고, 건강하게 맛을 즐길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사용하여 더욱 진한 크림치즈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위에서 한 컷, 정면으로 한 컷!


대략적인 높이는 집에서 사용하는 보통의 수저 높이와 비슷합니다. 크기도 살짝 앙증맞죠?
때문에 받는 사람도 부담스럽지 않고, 선물용으로 가볍게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제 단면을 한 번 보실까요?
저는 케이크의 질감에서 그라데이션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겉으로 갈 수록 형체가 단단해지는 것을 볼 수가 있었고, 반면에 안쪽은 완전 크림처럼 무른 질감이라는 것을 한 눈에 볼 수 있었어요.

그렇다고 해서 겉면이 딱딱하지는 않습니다. 일반적인 케이크에 비해 오히려 부드러운 쪽에 속하는 것 같아요.

 

제리가 좋아하는 치즈케이크 나도 좋아하지요

 

제가 먹어보았을 때는 첫 맛은 스모키한 맛이 강하게 느껴졌구요. 치즈의 진하기가 강하게 느껴진 점이 좋았습니다. 겉과 다르게 속은 촉촉하고, 매우 크리미 하게 느껴져서 커피, 티, 와인까지 잘 어울리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실제로 곁들어 먹었을 때 아주 좋았습니다. 


단맛의 정도를 말하자면, 역시 아무래도 디저트이기 때문에 한 입 먹는 순간 입안에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개인적으로 설탕을 조금만 넣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종종 바스크 치즈케이크들 중 겉면이 너무 타버린 경우도 있는데요. 덱스터고든 치즈케이크는 적절하게 조절이 되어서 먹을 때 전혀 탄맛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또 가운데 부분이 질퍽?!함에도 불구하고 케이크의 모양역시 잘 잡혀있고, 무너지지 않았죠. 이런게 바로 기술이겠죠?

 

연인에게, 가족에게 케이크 선물할 때, 부담스럽지 않게 줄 수 있는 케이크를 찾으신다면 한 번쯤 덱스터 고든 치즈케이크를 선택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내돈내산은 아니지만, 광고도 아닌, 그저 어떤이에게 선물받은 케이크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