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제품

은 목걸이 추천, 여성스러운 925 은목걸이, 흔하지 않은 목걸이, 어느옷이나 어울리는 목걸이, 체인 목걸이, 쿨톤 목걸이(내돈내산)

by 톡톡오늘 2022. 2. 16.
은 목걸이 추천 
여성스러운 925 은목걸이 
흔하지 않은 목걸이 
어느 옷이나 어울리는 목걸이 
체인 목걸이

포인트가 되면서 여성스럽지만, 너무 요란스럽지 않은 티셔츠나 원피스 등 아무 옷에도 잘 어울릴 만한 목걸이를 찾고 있다가 발견해 바로 "내돈내산"한 은은하네 은 목걸이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저는 쿨톤이기 때문에 악세사리도 골드처럼 노란 끼가 있는 색상보다는 화이트처럼 하얀색이 더 어울리더라고요. 쿨톤이신 분들 중에 저랑 비슷한 분들도 많으실듯합니다. 요즘은 참 체인 목걸이가 시중에 많은데요. 좀 흔하지 않은 것을 하고 싶었는데, 마침 이 목걸이는 원형 하나하나도 일반적인 원형이 아니라서 좋더라고요. 

그럼 해머스톤 동글 체인 은은하네 은 목걸이 한번 구경해 보실까요?

은은하네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모델 사진

100프로 은으로 제작했다고 하네요.

은 목걸이가 엄청 앙증맞은 선물 박스로 이쁘게 도착했어요. 내가 샀지만 나에게 주는 선물..^^

한번 리본을 풀어볼게요.

두근두근 상자 개봉전

어머나 영롱한 화이트보소 바로 이거야~~ 크기도 너무 크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밋밋하지도 않은 디자인! 

얼른 꺼내서 해보고 싶은데요. 

빛이 반사되면 더욱 반짝이네요. 반짝반짝 눈부셔라~~

뒤편에는 습기 제거제도 하나 들어 있네요.

한번 꺼내어 보니 목걸이 맨 끝에 S925은이라고 적혀있네요. 

마네킹에 목걸이를 한 느낌을 보세요.

총길이 40.5cm +보조 체인 3.5cm입니다. 

어떠신가요? 이쁘죠^^

제가 직접 옷도 코디한 다음에 목걸이 걸치고 사진을 몇 장 올리면 좋을 텐데,,

요즘 제가 잘 안? 꾸며요. (그런데 왜 산 거지..? 그냥 소비를 하고 싶었던 건가..) 

어쨌거나 예상한 그대로 너무 이쁜 은 목걸이였답니다!

은은하네 홈페이지 사진

 

흔하지 않은 동글 체인 목걸이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여성스러운 화이트 목걸이 찾으시는 분들은 참고해 보셔요. 

 

은 목걸이 추천 
여성스러운 925 은목걸이 
흔하지 않은 목걸이 
어느 옷이나 어울리는 목걸이 
체인 목걸이

좋은 하루 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