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제품

닥터지 (Dr.G) 수분 크림 후기 , 끈적이지 않는 수분 크림 ,저자극 수분크림 추천 , 수분 진정 크림 5통째 , 지성 피부 크림 추천 (내돈내산)

by 톡톡오늘 2022. 2. 18.

정말 애정 하는 수분크림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벌써 4통 다 쓰고 5통째 사용 중인 수분 크림입니다. 혹시 저처럼 지성 피부인 분들한테는 특히나 좋은 것 같은데요. 무겁지 않으면서 수분만을 촉촉하게 채워주는 아주 좋은 아이이기 때문이지요. 저는 워낙 피부가 예민한 지성피부이기 때문에 오일리한 느낌이 들면 피부가 간지럽고 다음날 얼굴에 트러블이 생겨요. 또 끈적이는 것 또한 피부가 매우 싫어해서 산뜻하고 가벼우면서 피부의 부족한 수분과 영향을 채워줘야 했는데요. 그래서 아마 건성인 피부이신 분들이라면 조금 부족할 순 있을 것 같아요. 묵직하기보다 가볍고 촉촉한 느낌이라 말이죠. 그럼 까탈스러운 피부를 만족시켜주는 지성 피부 닥터지(Dr.G) 수분 크림을 한번 보실까요? 

택배 박스에 뽁뽁이로 감싸져 왔네요.

닥터지 택배 오픈

뽁뽁이를 제거해 보면 위에서 봤을때 초록 배경에 닥터지의 로고가 보여요.

뽁뽁이를 제거한 닥터지 박스모습

그리고 제품 박스 앞은 영문으로 되어있는데요.  민감한 피부를 가진 설루션 피부를 진정시키는 크림, 5가지 시카 핵심,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수분 크림이지요.

다른 두 단면에도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의 소개가 되어있는데요.

5가지 시카 핵심성분이 들어가 있는데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 아시아티코사이드, 마데카식애씨드, 병풀추출물을 복합적으로 이뤄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잠재우면 저자극 수분 진정 크림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보충해준다고 하네요.

아침에 사용하면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하고 밤에 사용하면 수면팩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 주지요.

테스트는 크게 3가지로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판정과 인체적용 시험도 완료,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인체 사용 시험도 완료,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였네요.

피부 고민을 바르게 답하다 정말 그래요. 피부 고민을 가진 사람들의 마음을 알기에 단 하나의 제품도 가볍게 만들지 않았다고 나와있네요. 그런 듯합니다. 제가 너무 잘 쓰고 있는 걸 보면 ^^

전성분도 보실수있고요.

이제 닥터지 수분크림을 오픈해 보도록 할게요.

뿅 이렇게 생겼어요. 하얀 뚜껑에 닥터지 로고가 박혀있고 옆 한쪽 구석에 전용 스푼이 있어요.

투명하고 군더더기 없는 스푼 모습.

닥터지 수분크림을 꺼내본모습 앞면

닥터지 본품 뒷면 아까 소개한 내용이 적혀있어요. 적당히 덜어 얼굴에 골고루 펴 발라서 흡수시켜 주면 된다고 하지요.

뚜껑을 열어보면 이런 중간 보호막이 있는데 닥터지 로고 모양 쪽을 잡고 화살표 방향으로 돌려서 제거하시면 되세요.

제 손에다 살짝 발라봤는데요. 아주 산뜻하고 촉촉하게 발린 모습을 볼 수 있어요.

 

5통째 사용하려고 구매한 닥터지 너무 금방 써서 금방 6통째 사용하게 될 것 같은데요. 저는 지성피부에 로션도 잘 안 바르는 민감한 피부인데, 저처럼 민감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이라면 이 닥터지 수분크림 하나면 된답니다. 

 

닥터지 (Dr.G) 수분 크림 후기
끈적이지 않는 수분 크림
저자극 수분크림 추천
수분 진정 크림 5통째
지성 피부 크림 추천 

좋은 하루 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