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경기도 광주 남한산성 맛집 유기농 쌈 복가밥상 복가보리밥 본점

by 톡톡오늘 2021. 11. 16.

물 좋고 산 좋고 경기도 광주 남한산성 맛집 유기농 쌈 복가밥상 본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내돈내산)

반려동물과 함께 야외 테이블에서 식사 가능한 곳인데요.

날이 추워진 겨울 빼고는 반려견이 있으시다면 함께 와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복가 밥상 

매일 11:00 - 20:00 설날. 추석명절 연중무휴 

(야외 테이블 오픈 반려견 동반 식사 가능)

 

0507 - 1344 -4633

경기 광주시 남한산성면 회안대로1583번길 16-7 복가밥상 본점


복가 밥상 입구에 차가 많이 주차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경기도 광주 남한산성 맛집 유기농 쌈 복가밥상 입구쪽

 

경기도 광주 남한산성 맛집 유기농 쌈 복가밥상 복가보리밥 본점 입구 

1인 20,000원짜리 복가밥상 대표 코스 메뉴를 먹어볼 텐데요. 

한번 들어가 볼까요?

 

경기도 광주 남한산성 맛집 유기농 쌈 복가밥상에 분주

분주한 주방의 모습과 카운터에 국산콩으로 담근 재래식 된장을 판매하기도 하네요.

 

경기도 광주 남한산성 맛집 유기농 쌈 복가밥상 전복죽과 해물이 들어간 찌개

가장 먼저 전복죽과 찌개가 등장합니다. 

 

경기도 광주 남한산성 맛집 유기농 쌈 복가밥상 비빔밥과 보리밥 

음식이 하나둘씩 계속 세팅이 되는데요. 정말 음식이 정갈하니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가마솥밥은 언제나 진리죠. 누룽지까지 긁어먹어야 제맛! 점점 상다리가 휘어진답니다. 

 

경기도 광주 남한산성 맛집 유기농 쌈 복가밥상 제육볶음과 코다리찜
경기도 광주 남한산성 맛집 유기농 쌈 복가밥상 살아있는 낙지 등장 

싱싱하게 살아있는 낙지가 나왔네요. 얼른 풍덩 넣었답니다. 

 

 

 

경기도 광주 남한산성 맛집 유기농 쌈 복가밥상 다 먹은 후...

 

식사를 다 하고 나니 그제야 창문 밖에 잔디 뷰도 보이고 그러네요.

음식 맛도 좋고 경치도 좋고 가볼 만한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배고플 땐 음식밖에 안보이더니 말이에요.

맛집이지만 단점을 하나 언급하자면 직원의 말투가 조금 퉁명스러운 면이 있어서

불친절하다고 느끼실 수 도 있겠네요.

 

아무튼! 맛있는 한식 유기농 쌈 복가밥상 한 끼 잘 먹었어요!

양도 푸짐해서 쌈도 많이 남았어요.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