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서산 잠홍동 가성비 맛집 & "촌식당" 보리비빔밥 맛집

by 톡톡오늘 2021. 11. 15.

이번에 소개해 드릴 맛집은 서산에서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한 "촌식당"입니다.
여행에서 새로운 음식을 맛보는 것도 좋지만 때로는 정겨운 집밥이 당기는데요.
이곳이 바로 그런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위치정보>

촌식당 외부

촌식당이라는 말에 맞게 식당으로 가는 길이 굉장히 비좁고 보이지 않았어요.
저녁에 찾아가시면 '이게 맞게 가는 건가'라는 생각이 드실 텐데요. 그러면 맞는 겁니다.

넓직한 내부

내부는 깨끗하고 넓었었습니다.
제가 도착했을 땐 초저녁이었지만 사람들이 점점 들어서더라고요~

촌식당 메뉴판

보리비빔밥 2인 이상 주문 8,000원 보리굴비백반 2인이상 주문 15,000원 고등어 백반 10,000원이네요.

저는 보리비빔밥 2인분, 그리고 얼큰 순두부와 들깨 순두부를 주문했습니다.
여의도에서 물가 높은 밥을 먹다가 이곳에 오니 가격이 착해 보이네요.

반찬

촌식당의 반찬이 되게 정갈하네요~
이곳의 반찬들이 손이 많이 가는 요리들 같아서 반찬 맛이 더욱 정겨웠습니다. 🙌🏻

제가 주문한 모든 메뉴가 나왔습니다.
한상 가득이죠~?
촌식당 보리비빔밥이 2인 이상 주문이 필수인 이유가 '강된장과 된장찌개'를 함께 줘서 그런 것 같았습니다.

된장찌개&amp;amp;amp;amp;amp;amp;amp;청국장

보리비빔밥을 비벼 먹을 수 있게 '고추장'과 '참기름' 그리고 쌈도 싸 먹을 수 있게 직접 담그신 것 같은 '된장'도 주셨습니다. 👏🏻👏🏻👏🏻

보기만 해도 건강하고 맛있는 그런 비주얼이죠?

얼큰순두부

개인적으로 먹어 봤을 때 촌 식당의 얼큰 순두부찌개는 많이 접해볼 수 있는 맛이었고요. (사진을 가까이서 찍지 못했는데) 함께 시켰던 들깨 순두부가 정말 별미 더라고요~
들깨로 국물이 아주 고소하면서도 포슬포슬 순두부의 식감이 잘 어우러졌습니다.
- 그래서 촌식당 가시게 된다면 들깨 순두부 주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보리비빔밥

촌식당의 대표 메뉴인 보리비빔밥 역시 서로 다른 색깔들의 채소들과 함께 비벼서 배부르게 한 끼 잘 먹었습니다. 🥢


촌식당에서 먹었던 저녁이 오랜만에 돈이 아깝지 않았던 식사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 그리고 근처에 서산 이마트도 있어서 배부른 한 끼 먹고 나서 여유 있게 소화겸 둘러보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서산에 가실 일 있다면 촌식당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