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제품

하체 비만 청바지,하비가 만족한 청바지,하비 청바지,부츠컷 청바지 후기,하비 바지(내돈내산)

by 톡톡오늘 2022. 2. 26.
하체 비만 청바지
하비 청바지
하비가 만족한 청바지
하비 바지 ,부츠컷 청바지 (내돈내산)

온라인으로 늘 바지를 사면 마음에 들지 않는 게 일쑤였던 제가 처음으로 온라인 쇼핑을 통해 마음에 쏙 드는 청바지를 구매하게 되서 하비들에게 도움이 될까하는 마음에 공유해보려합니다.
제가 몸무게의 3분의2이상이 엉덩이와 허리에 몰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하비인데요. 이전에 산 바지들에서 크게 만족하지 않았던 이유가 크게 두 가지 였는데, 하나는 청바지 특성상 스판끼가 별로없어서 허벅지가 너무 쪼여서 힘들었고, 또 하나는 허리는 너무 큰데 허벅지만 맞아서 사이즈가 너무 애매한 신체구조상 허리에서 다리로 떨어지는 바지를 못만났던거죠. 하지만 최근 폭풍 검색을 통해 득템한 바지여서 한번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구경해 보실까요^^

스판끼 촵촵 전신거울로 찍은 사진 166/58

택배가 도착했어요. 핑크색 택배봉투로 왔는데요.

택배봉지를 뜯어보니 서비스가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간식 두개랑 손필쪽지 그리고 덧신.

서비스 사은품

룰루~~ 기분이 좋아지네요. 

간단한 인삿말과 배송 구매평 관련내용

자 그럼 주인공인 바지를 한번 볼까요 전 사이즈를 L로 했어요. 

투명 포장지에 담겨있는 바지

실물이 어떤지 바지 실물 사진을 보실까요? 

부츠컷 청바지 전체컷 

부츠컷이라 자연스럽게 무릎에서 퍼져서 허벅지 두께가 커버되겠더라고요.

전체 허리가 안쪽으로 고무밴드 형태로 되어있네요.

청바지 안쪽 부츠컷

그럼 이제 한번 착용해보겠습니다.

엄청난 하체비만 특히 종아리는 말랐는데, 특이하게 허벅지에 살이 많은편인데 어떤가요?
거울로 비친 모습을 찍은 건데요. 나쁘지 않죠? 

166/ 58 상체 마름, 하체 비만

여기다 앵글부츠나 약간 굽있는 신으면 하비 속이기 감쪽같을 듯 하더라고요.

스판끼 좋고~~ 너무 편하더라고요. 맨날 청바지입으면 꽉껴서 숨도 못쉬고 못움직였는데..

3만원도 안되는데 이렇게 마음에 들면 다른색이 있다면 다른것도 사고 싶더라고요. 사진으로 봤을때 하비인지 모르겠죠 (아 느껴지신다고요? )아무튼  만족감이 어마어마했답니다. 자기만족.^^

청바지 정보는 아래 사이트에서 가져왔어요.
내돈내산이지만, 많은 하비분들과 좋은건 나누어야한다고 생각되더라고요. 모두 이쁜 청바지 핏 내서 이쁘게 입으셔요 ~!!!

하비양 홈페이지 참조

여러분도 언젠가 하비 탈출 하시고 지금은 최대한 날렵해 보이는 편한 청바지 하비 부츠컷 입으셔요.

하체 비만 청바지
하비 청바지
하비가 만족한 청바지
하비 바지 ,부츠컷 청바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