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제품

여성스러운 링 귀걸이 추천, ost 실버 링 귀걸이(은링+14k금침), 볼드 원터치 링 귀걸이

by 톡톡오늘 2022. 4. 10.
여성스러운 링 귀걸이 추천
ost 실버 링 귀걸이(은링+ 14k금침)
볼드 원터치 링 귀걸이

오늘은 링 귀걸이 추천글을 써보려고 합니다~(내돈내산♡)

저는 찐 쿨톤이라 금색이 별로 어울리지 않아 액세서리 대부분이 은색인데요. 까다로운 스타일상 맘에 드는 링 귀걸이를 찾지 못해서 오랫동안 검색만 했었는데요. 우연히 금침에 실버 은 귀걸이를 발견하게 되어 얼른 구매했답니다.

크기도 크지 않고 두께도 얇은 것보다 두께감 있는 링 귀걸이인데요. 두께감 있으니 좀 무거우려나 생각될 수 있겠지만 전혀 그렇지 않더라고요^^  그럼 한 번 제대로 구경해보실까요? 

링 귀걸이 택배 도착~~

택배가 도착했어요 구매하고 거의 2일 만에 온 것 같더라고요. 일처리 초스피드 굿~!!

OST 강변점에서 왔네요^^

박스를 열어보니 OST강변점에서 보냈네요. 깔끔하게 들어있답니다.

정성가득 메모까지

비닐을 벗겨보니 쇼핑백이 들어있고 박스는 뽁뽁이로 한 번 더 포장되어있네요.

그리고 하리보 서비스와 메모가 들어있었답니다^^

OST에서 보낸 서비스 간식 하리보

일단 하리보를 입어 넣고 구경할게요.( 군것질 거리를 지나칠 수 없네요..ㅎㅎ)

OST 선물상자

뽁뽁이를 뜯으니 민트색~ OST 악세사리점의 메인 색이 나옵니다. 

박스 안에는 설명서를 통해 액세서리와 관련된 기타 정보들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드디어 귀요미 실버 은 링 귀걸이가 들어 있습니다. 비닐에 한 번 더 들어있네요.

비닐에서 꺼내보니 침은 금 14k 침이고 , 링은 은 링임을 볼 수 있습니다.

침이 금침이라 매우 매우 안심~~

침을 살짝 내리면 저렇게 열린답니다.

(갑분) 미니 하리보와 크기 비교 ^^;; 링 귀걸이 크기가 아담하죠 저는 질리지 않게 데일리로 쓰기 위해 산거라 만족합니다.

그럼 착용 컷을 보실까요??

볼드 원터치 링 귀걸이 착용컷1
볼드 원터치 링 귀걸이 착용컷2
볼드 원터치 링 귀걸이 착용컷3

귀걸이 정보는 아래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재밌게 구경해보셨나요? 귀하께서 찾고 계신 귀걸이랑 스타일이 맞으셨으면 좋겠네요. 

여성스러운 링 귀걸이 추천
ost 실버 링 귀걸이(은링+ 14k금침)
볼드 원터치 링 귀걸이
(내돈내산)
후기 어떠셨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