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볼만한 곳

남대문 꽃시장 영업시간&후기 꽃다발 만들기 장미 유칼립투스

by 톡톡오늘 2021. 12. 25.

오늘은 오랜만에 남대문 꽃상가에 가보기로 했어요. 삭막한 겨울에 꽃선물을 하면 정말 행복해진답니다~~💐


서울 중심가 서울역 근처에 있어서 교통도 편리하고 도소매라 확실히 꽃집에서 사는 것보단 저렴하더라고요!

자 그럼 예쁜 꽃 구경하고 구매해보러 가보실까요~

남대문에서 이 간판 찾으시면 정확히 오신겁니다~!

영업시간이 월,화,수,목은 15시까지 그리고 금,토는 16시까지 영업한다고 하니까!
조금 이른 시간에 가시면 더 많은 종류의 싱싱한 꽃들을 가져오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그런데 요즘에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금요일에 17시까지 운영하기도 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12/24일에 갔더니 크리스마스 이브라고 사람들도 많고 가격도 좀 비싸진 느낌이 들더라고요ㅠㅠ
뭔가 이런 기념일이 없고 한적한때 오시는거 추천드려요!

이렇게 활짝 펴있는 장미들은 세일을 했는데요~
하지만 금방 시들거라는 걸 일기 때문에 저는 패스했어요.

저 노란색 퐁퐁이?는 6천원 이었어요~

국화 느낌의 꽃들은 확실히 조금 저렴한 감이 있죠~
예전에는 꽃들 한 단에 만원 미만인게 많았는데 오늘은 다 거의 만원이 넘더라고요.

제가 구매한것은 이 노란 미니장미 꽃과 안개꽃 도합2만원 주고 구매했고요~

이 꽃은 7천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이건 카탈리나(카타리나) 장미인 것 같아요🌼

해바라기는 한단에 5천원

초록초록으로 장식해줄 유칼립투스는 한단에 5천원 주고 구매 했습니다.

자 이제 얼른 집에 가서 꽃다발을 만들어 볼까요~?

이 미니장미 느낌의 꽃 너무 예쁘지 않나요?ㅜㅜㅜ
작은데 노란색과 끝으로 갈수록 주황 빛과 붉은 빨간기가 돌아서 참 아름다운 것 같아요💫

열심히 포장하여 완료했습니다~~💐
노랑노랑 제법 조화로우면서 예쁘죠~?

ㅋㅋㅋㅋ제 방에는 일단 아무렇게나 꽃아놓았어요.
이제 슬슬 다시 가꿔서 넣어보려 합니다~

여러분도 남대문에 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꽃시장 가셔서 기분전환 겸 꽃선물 도전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