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은평구 루프탑 피자펍 , 은평구 테라스 식당 , 응암역 루프탑, 응암 루프탑 식당 , 피자펍 , 은평구 야외 식당, 루프탑 , 응암 피자펍, 내돈내산

by 톡톡오늘 2022. 7. 17.

은평구 루프탑 카페는 많이 있어도, 루프탑 식당, 테라스 식당은 많이 없는 것 같아서 열심히 서치서치 해본 결과..!
최근에 개업한 가게가 있다고 해서 한 번 찾아가 보았습니다!

응암역에서 비교적 가까운 곳에 위치한, 역촌동에 있는 피자펍입니다.


루프탑

 

 

주소 : 서울 은평구 갈현로 67-1 3층, 4층(루프탑)

전화번호 : 02-352-1011

운영시간 : 월-목 17:00 -  2:00 / 금,토 17:00 - 3:00 / 일 17:00 - 1:00

주차 : 가게 문의


 

보입니다..! 루프탑 피자펍 간판이!
근처에 버스정류장이 있어서 신호등 건너고 2-3분 걸으니 금방 도착했어요~
개인적으로 여름날 너무 많이 걸으면 더워서 이동하기에 편리한 곳이 최고인 것 같아요.

 

 

개업한 지 얼마 안된 것 같은 느낌이 간판에서부터 느껴졌어요~ 새거 느낌 좋아요 :)

피자 종류도 다양한 편이고, 사이드메뉴 가격도 괜찮은 편이라 언른 들어가 보았습니다~

 


밑에서 바라본 건물은 작지 않았던 것 같아요~

 

건물 내에 계단이 있는게 아니라서, 비오거나 눈이 내릴 때 불편할 수 있겠으나, 계단이 많지는 않아서 괜찮았아요~

먹기 전 간단한 준비운동 누구나 하잖아요~ 더 맛있게 먹기 위한 발돋움이랄까..

3,4층이라고 쓰여져 있어서 계단 중간에 있는 문으로 들어가시면 안됩니다! 다른 가게이더라구요~

이모티콘이 가리키는 계단 종점까지 올라가주시면 되겠습니다! 



 

내부는 창이 많았고, 3층이다보니 푸릇한 나무들이 잘 보여서 눈이 편안했습니다~

3층 실내 수용인원은 25명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다른 후기들을 보니, 저녁에는 시원하게 문을 열기도 하시는 것 같았어요~

 

 

한쪽에는 다양한 종류의 음료들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기 보이는 계단은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계단인데요. 야외로 가기 원하시는 분들은 올라가시면 됩니다!

인테리어는 약간 힙한 느낌이 있는데, 포스터들이 많았어요. 

 

 

계단 옆에 손잡이가 있어서 작은 배려가 돋보였던 것 같아요~ 짧은 계단을 올라서면 바로 나오는 루프탑!

 

은평구 루프탑 , 4층

 

와~ 루프탑을 보자마자 꽤 넓은 공간과 나름 트인 전망에 감탄했어요~!

잘 꾸며놓으셔서 좋았어요~ 끝 쪽에 앉으면 북한산도 잘 보이더라구요~ 마침 날씨도 너무 좋아서 기분이 더 좋았어요.

 

수용인원은 20명 정도 되는 것 같았어요~ 야외 식당이 잘 갖춰진 곳이 드문데, 여기는 초록초록 하니 테이블도 편안했어요.  

제가 방문했던 시간은 오픈 시간이 5시 였기 때문에 해가 좀 쨍쨍거려서 조금 더웠지만, 그래도 바람이 잘 불고 저희 밖에 없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왼쪽 사진에서 천막?으로 가려진 건 BAR 인데, 생맥주를 바로 먹을 수 있게 잘 되어있었어요~

 

 

아직 해가 쨍쨍이라 사장님께서 해든다고 그늘막을 설치해주셨어요. 친절하신 사장님!

 

확실히 그늘막을 치니까 시원하더라구요~  그래도 다음에 방문할 때는 해가 진 후에 가보는걸로~

 

 

메뉴는 간단한 편이였어요~ 

 

피자메뉴, 사이드메뉴, 주류, 음료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우선 날이 더웠기 때문에, 생맥주, 탄산수, 웰치스를 언른 주문해서 받았습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프레첼 과자를 주셨는데, 이 집 만의 특색있는 프레첼이라고 하셨어요~

 

개인적으로는 약간 라면땅 시즈닝을 뿌려주신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맛있게 냠냠 했답니다.  

 

그리고 주문한 메인 메뉴와 사이드 메뉴가 나왔습니다. 

 

하프앤하프 (두 가지 맛 선택)

베이컨포테이토피자 +하와이언 피자

24,900

 

피자사이즈는 라지 사이즈였고, 총 8조각으로 나왔습니다. 

 

베이컨 포테이토의 감자사이즈가 피자 한 쪽을 꽉 채워서 든든했습니다.

 

또 피자 도우는 사장님이 직접 반죽해서 얇게 펴서 요리하시는 걸 친구가 봤다고 했는데, 정말 쫀득했어요!

 

그리고 소스도 너무 짜지도 않고, 자극적이지도 않고, 무난한 베이직한 피자맛이었습니다. 

 

저는 원래 피자 끄트머리 질기고, 맛없어서 안먹는데, 여기건 다 먹었어요~

 

두 조각만 먹어도 배가 불렀습니다!

 

피자에서 아쉬웠던 건 없었던 것 같아요. 기분이 좋아서 그랬나 ㅎㅎ

 

순살치킨 & 감자튀김

15,900

 

피자가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이 사이드 메뉴도 기대를 했는데, 양부면에서 조금 아쉬웠어요~ 

그리고 치킨이 겉으로 봤을 때는 잘 익은 것 같았는데, 먹다보니 안쪽에 덜 익은 부분도 있어서 그 점이 살짝 아쉬웠습니다. 다음에 가면 다른걸 시도해보려구요~ 

 

근데 소스는 맛있었어요. 전체컷에서 밑에 쪽에 있는 소스가 달콤소스인데, 마냥 흔한 건 아닌 것 같고, 살짝 뭔가를 더 첨가한 느낌이었어요. 매콤한 맛도 느껴져서 느끼한 것들을 먹으면서 조화가 좋았어요.

 

응암 루프탑 , 피자펍

 

열심히 먹고, 열심히 수다를 떨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날은 언제나 해~삐하죠!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해가 지고 어둑어둑한 시간에 방문해보겠습니다!

 

은평구 루프탑 피자펍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