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장소

사오정 마라탕, 금천구 마라탕, 가산디지털단지 마라탕, 가디 점심, 마라탕 점심, 직장인 점심 추천, 가디 친구랑, 가산디지털 단지역 마라탕

by 톡톡오늘 2023. 12. 11.

중국 현지에서부터 곧장 마라탕을 즐겨 먹었던 저는 한국에 와서도 그 맛을 끊을 수가 없었는데요. 체인점이 많고 많지만,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에도 마라탕집이 있어서 한 번 가보았습니다. 처음 가 본 곳은 금천구에 위치한 사오정 마라탕입니디.

분홍분홍 보라보라한 느낌의 시오정마라탕

한쪽 벽면의 인테리어가 여자들의 취향을 저격한 것 같네요.

자리에 앉아서 한 컷!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바로 의자와 테이블이 있어서 초큼 당황했지만, 점심때 사람이 많을 거 생각하면 이해가 갑니다.

들어와서 좌측에 보면 밥솥과 마음껏 담을 수 있는 그릇과 집게가 있습니다.



밥솥을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없는데요. 메뉴판에 공깃밥이 따로 있지 않아서 알아보니 밥을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

근데 그것도 강황밥이라네요~

밥파에게 밥은 소중한 존재에요. 공짜로 제공해주다니 감동이네요.


아마 한 솥 해놓고 점심때 많이 나간 모양입니다. 저녁에 와서 그런지 얼마 남지 않았지만, 그래도 한 그릇 퍼왔습니다



바로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 야채들과 당면, 여러 가지 들이 저를 반겨주고 있는데요!

아쉬웠던 점은 신선한 느낌보다 얘들이 묵묵히 살아가는 듯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종류는 기본에 정말 충실했던 것 같았고요.

그 옆 음료 보관 냉장고에는 각종 주류와 음료가 넣어져 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차파이 음료를 좋아합니다.
원래부터 음료를 좋아하지 않지만, 이 음료만큼은 예외적이었는데요. 얼마나 좋아했냐면 한 박스를 사서 쟁여먹기도 했지요 :)

나중에 한 번 마셔보세요! 개인적으로 유자맛을 추천한답니다!!


다음은 셀프바입니다!
그릇 용기들과 소스 그리고 단무지 심지어 머리끈과 이쑤시개까지 다 준비되어 있었어요~

소스는 제안대로 0.5-1스푼을 넣았습니다!

한눈에 다 들어와서 좋았어요!


머리끈과 이쑤시개가 센스 있네요~


원산지도 한 번 봐주고!


메뉴판입니다!


셀프바에서 바라본 매장이에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저는 1단계를 시켰는데, 안 맵게 먹을 수 있었어요!


노란색 좋아하는데 알록달록 하니까 기분이 좋네요!  이렇게 한 끼도 든든히 해결했습니다-!!



댓글